BITE-CHEK

Feature


교합은 치과 절차 및 유지보수에 있어 기본입니다. 그런데 왜 더 효율적으로 만들지 않을까요?

BITE-CHEK은 제거용 포셉이 따로 필요없이 손잡이가 있는 양면 교합지입니다.

더해서, 절차 후에는 간편하게 버리시면 됩니다.


BITE-CHEK 교합 체크를 위한 완벽한 도구

간단함

포셉과 가위 소독이 불필요

항시 사용 가능


특허받은 손잡이로 인해 BITE-CHEK은 그림과 같이 두 개의 측면을 잡고 전체 아치 형태로 마킹할 수도 있습니다. 

각도는 아치의 너비에 맞게 조절 가능합니다.


BITE-CHEK은 접촉점을 정확하게 마크하여 교합차가 “너무 높아지는 것”을 최소화하고 수술 후의 치아 민감도를 최소화합니다. 오늘날 시장에 나와있는 많은 두꺼운 종이 옵션들과는 달리, 저희 19 미크론 필름은 환자분들이 완전히 물 수 있게 도와주며, 부정교합이 될 수 있는 하악반사를 없애줍니다. 때문에 정확한 조정이 결과물로 도출될 수 있습니다. 새로운 양면 Red/Black 필름은 교합과 그 외 둘 다 표시할 수 있습니다. BITE-CHEK은 간편한 손잡이로 인해 정확한 교합 조정이 가능한 이상적인 도구입니다.


BC-Red/Black

Double-Sided

19 microns


얇은 필름은 높은 지점을 정확하게 표시합니다. (건조한 표면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.) 잘못된 표시를 방지하기 위해 찢어지거나 스냅백 없이 늘어납니다. 모든 표면에 표시: 에나멜, 금속, 비금속 수복, 플라스틱 Black/Black 과 Red/Black 두가지 종류가 있음 양면 필름으로 두 아치를 한번에 표시 Red/Black 필름은 중심 및 편심 접촉의 대비를 나타냅니다.


Standard

BC-Red/Black

Double-Sided

19 microns

1Pack : 100pcs